'이 회사에 이런 뉴스가'. 에코마케팅은 최근 '돈이 되는' 주제인 것 같다. 모든 시작이 '안다르'였다. 기업을 살리고 성장시키는 데 전문가인데, 지금은 '암초'를 제대로 만난 것 같다. 안다르보다는 '제시믹스'가 더 훨씬 더 많이 보이는 상황이니.
현 상황이 근래 보기 드믄 '최악의 상황'이며, 향후 극복할 수 있을지 생각해봐야 한다. 현재 내 시각은 '긍정적'이지 않다. 사건 사고 터지고, 재무적으로 돌려 막기 하는 것들은 백 번 양보해 '따져 볼 필요가 있다'고 할 수 있다. 다만, '제품 판매'가 잘 안되는 듯한 모습을 보이는 건 옳지 않다. 아직은 더 지켜 볼 때라고 생각하지만, 석연치 않은 건 사실이다.
에코마케팅이 인수한 ‘안다르’…‘자본잠식’에도 흑자 비결은 ‘내부거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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