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걸 보면 에코마케팅은 ‘자본시장’에 충실한 회사라고 생각한다. 부정적 기사를 조목조목 반박함과 동시에 주주에게 미칠 영향을 걱정하는.
우리나라도 주가가 올라야 대주주가 좋은, 그래서 주가 관리를 적극적으로 하는 기업이 잘 나가길 바란다. 그래야 앞으로도 그런 기업이 계속 탄생할테니. 또한 이런 기업이 많아져야 주식투자를 통해 부를 쌓고 노후를 준비하는 분이 많아질테니. 그러면 많은 기업이 탄생하고 상장하고 부를 쌓는, ‘자본시장과 경제의 활력’ 되살아날테니.
응원합니다 에코마케팅.
https://echomarketing.co.kr/news_view?hmpgBoardType=NEWS¤tPage=0&searchKeyword=&boardDtlDivCd=&sn=204#s-news
'주식투자 > 국내주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코마케팅 리포트 by 신영증권 (0) | 2021.11.24 |
---|---|
사모펀드가 ‘빼먹기’를 시전합니다 (0) | 2021.11.24 |
돌리고 돌리고... 에코마케팅에 먹구름 끼다 (0) | 2021.11.23 |
마법의 단어, '메타버스' (0) | 2021.11.23 |
슈피겐코리아가 화장품 사업을? (1) | 2021.11.23 |